top of page

카니발 디젤 2.2 노블레스 9인승, 저신용장기렌트카 출고


카니발 저신용장기렌트카 출고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펀렌트카 이소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출고차량은 카니발 디젤 노블레스 입니다. 디젤의 인기가 식었다고는 하지만, 카니발에 있어서 만큼은 예외라고 할만큼 디젤차량의 인기가 많습니다.

하이브리드가 있지만 다인승의 특성상 힘이 조금 딸리는 느낌이 있구요. 가솔린은 연비가 아주 사악하기 때문에 디젤이 소음, 진동을 감수하고라도 운용하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높은 토크를 바탕으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카니발 디젤의 큰 장점이구요. 진동 소음또한 일정속도 이상에서는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거기다 연비 또한 훌륭하죠^^



카니발 저신용장기렌트카 출고 고객님

그럼 저신용장기렌트카로 출고한 카니발 디젤 노블레스 차량후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신용장기렌트카 상담내용 1

경기도 파주에 거주시하는 사업자분으로 남편분께서 저신용장기렌트카 문의를 주셨습니다. 상담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한 즉시출고 카니발로 진행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무심사 즉시출고 ㅅ은 10% 이내의 낮은 보증금과 빠른 출고가 가능한 장점이 있구요, 정해진 차종,조건중에서만 선택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신용장기렌트카 상담내용 2

저신용장기렌트카의 차량,조건을 결정하셨으니 빠르게 심사를 도와드려야겠죠. 신용조회는 전상품에 없으니 걱정안혀서도 되구요~ 빠르게 승인까지 진행해 드렸습니다.

사업자 뿐 아니라 일반 개인도 진행가능합니다.

남편분께서 계약서 작성을 하셔야되는 상황이라 위임장을 포함한 서류안내 후 편하신 장소,시간에 인도 및 계약진행까지 완료했습니다.



저신용장기렌트카 상담내용 3

믿고 진행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신용장기렌트카로 출고한 카니발 차량 출고사진 소개해 드릴께요



카니발 노블레스 디지털 계기판

카니발 노블레스 외관

카니발 노블레스 외관 2

​주행거리 6km의 따끈따끈한 신차 입니다. 즉시출고 차량이라 간혹 중고가 아닌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저희 펀렌트카에서 사전에 출고해논 차량으로 비닐도 제거 하지 않는 상태의 신차입니다^^

프로젝션 LED헤드램프, LED 포그램프, LED 턴시그널램프,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19인치 휠이 포함된 스타일 옵션이 적용된 외관 모습입니다.

100만원짜리 옵션인데 적용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의외로 크게 납니다.



카니발 토프 실내


노블레스 등급의 토프실내 입니다. 신형에서 새롭게 추가된 내장색상인데 질리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구요. 노블레스 등급까지는 토프실내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옵션으로 HUD+빌트인캠2, 듀얼 선루프가 추가된 4,413만원짜리 차량입니다.

저신용장기렌트카 저희 펀렌트카를 믿고 진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안전운행 하십시요~!

bottom of page